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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량으로 세번 교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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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 (ip:) 조회수 :122

작성일 2019-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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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25만원 넘는금액으로 구입했습나다.
청호나이스 직원이 무이자제휴카드라고 발급하라던 카드가 알고보니 무이자가 아니여서 37만원가량 수수료를 냈습니다.현금환불을 요구하자 회사에서는 안된다고 했고, 연락준다던 담당자는 1년가까이 연락이없었고
여러번 고객센터로 연락하자 인천서부센터라는곳에서 판매처라며 연락이 왔습니다.
그당시 정수기가 갑자기 누전으로 고장나서 as보냈는데
담날 아예 새걸로 교환을 해주고 수수료환불대신
관리기간을 2년 연장해준다는조건을 내세우길래 그렇게 하고 새걸로 교환받았습니다.
교환받은 다음날 갑자기 아무때나 얼음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교환해주었습니다.
다음날, 커피물 나오는 곳에서 물을 뚝뚝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새거라고 교환해주었습니다.
다음날....토요일.. 물이 한방울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일요일.. 누전으로 고장났습니다.
설치기사에게 연락했습니다.전화안받길래 문자남겼습니다. 물이안나오는데 혹시 밸브가 잠긴거 아닌지 확인할수있는 방법만 알려달라고..연락없어서
인천서부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했습니다.
전화안받길래 ..문제로 3번이나 교환받았는데 이젠 물이 안나온다고 도저히 사용할수없으니 반품하겠다했습니다. 나중에 전화왔드라구요.
자기가 청호나이스 주인도 아니고 직원일 뿐인데
일요일에까지 고객전화를 받아야하나며 짜증을 냈습니다. 제가 어쨋든 반품해달라고 더이상 사용하고싶지않다고 했더니,
그동안 사용한 렌탈료 100만원이 넘는 돈을 내면
반품시켜주겠다고 하드라구요.
제가 항의하자 다음날 팀장이란 사람이 연락해서
100만원은 아니고 70 얼마를 내면 반품해주겠다하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본사 고객관리부서랑 얘기하고 싶다했더니
한참 기다리라고 해놓고는 인천서부센터가 본사라며
그쪽 직원들이랑 얘기해야한다고 하네요.
청호나이스는 모든 업무를 인천서부센터에서 보고있습니다.
불량 정수기때문에 사용할수없는 상황에서
사용료를 80만원이나 내고 반품해야합니까??
첨부파일 155667595211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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